영화 로드 투 퍼디션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영화 로드 투 퍼디션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Road to Perdition (2002) 소개

영화 로드 투 퍼디션은 톰 행크스가 출연해요. 헐리웃의 국민 배우  톰 행크스의 팬이시라면 이 영화 추천 드려요. 범죄물과 가족 드라마로 감동과 서사가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영화-로드투퍼디션-포스터


영화 로드 투 퍼디션 줄거리

영화 로드 투 퍼디션은 1930년대 미국 대공황 시기가 배경 입니다. Michael Sullivan이라는 아버지는 아내와 두 아들과 함께 시골에서 평화롭게 살고 있었어요. 

그런데 큰 아들이 우연히 아버지의 직업을 알게 되었어요. 아버지의 직업은 죽음의 천사라는 조직의 일원이였어요.  집에서는 착하고 자상한 아버지였지만 갱단의 조직원 이였고 갱단에 일이 벌어지면서 아버지와 갈등이 생겼어요. 

Michael은 그 전에는 갱단 우두머리 John Rooney의 충실한 부하였지만, 이 사건으로 인해 적대적인 관계가 되었어요. 

그리고 Rooney의 아들이 Michael의 가족을 죽이면서 Michael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복수를 시작합니다.

영화 로드 투 퍼디션 명대사

- "Maybe this moment is the one that matters most."
  "바로 이 시점이 우리 인생에서 가장 행복할 때일지도 모른다" 

- "You're doing great."
  "잘하고 있어" 

- "The best thing I ever did with my life is raising my kids."
  "내 인생에서 최고의 일은 아들들과 함께 하는 일이었어

영화 로드 투 퍼디션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문

영화 로드 투 퍼디션은 가족의 소중함을 그려낸 작품입니다. 아버지 Michael은 아들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쳤어요. 

영화를 보면서 아버지라는 존재를 되새기게 되었어요.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아버지, 사랑을 어색하게 표현하는 아버지, 강한 척 하지만 나약한 아버지를 볼 수 있었어요. 

저는 영화를 보며 가족의 소중함과 함께 아버지에 대한 생각도 다시 해보게 되었어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아버지는 항상 우리를 지켜주고 사랑해주는 존재이기 때문에 아버지에게 나의 소중한 아버지라는 말을 속삭여주고 싶었어요.

가족의 소중함과 아버지의 존재를 영화를 통해 보고 싶으시다면 이영화 로드 투 퍼디션 추천 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포레스트검프 리뷰,소개,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영화 금발이 너무해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 리뷰,소개,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