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이하드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영화 다이하드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영화 Die Hard (1988) 소개

액션 | 132분 | 청소년 관람불가
Die Hard는 1988년에 개봉한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액션 영화입니다. 미국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테러리스트들이 건물을 점거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작품으로, 브루스 윌리스가 히어로 역할을 맡아 펼치는 액션 신을 불러일으키며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습니다.

영화-다이하드-포스터

영화 다이하드 줄거리

크리스마스 이브, 뉴욕 경찰서 출신의 존 맥클레인은 아내가 근무하는 LA의 Nakatomi Plaza 건물로 방문합니다. 그러나 건물이 테러리스트들에게 점거당하고, 맥클레인은 무장한 테러리스트들과 맞서 싸웁니다.

맥클레인은 건물 안에 갇혀있는 인질들을 구하면서, 건물 외부에서는 LA 경찰과 FBI가 테러리스트들과 대치합니다. 그러나 테러리스트들은 맥클레인을 잡기 위해 악랄한 방법을 동원합니다.

맥클레인은 혼자 건물 안에서 테러리스트들과 맞서 싸우며, 마침내 최종 대결에 이르게 됩니다.

영화 다이하드 명대사

"Welcome to the party, pal." - "파티에 온 걸 환영한다, 친구야."

"Come out to the coast, we'll get together, have a few laughs." - "해안으로 나와, 함께 시간 보내면서 웃을 거다."

영화 다이하드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문

Die Hard는 액션 장르의 명작 중 하나입니다. 브루스 윌리스가 맡은 주인공 존 맥클레인은 대담하고 도전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테러리스트들과의 대치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신을 잘 소화해 내며 매력 뿜뿜 하십니다.

또한, 사건이 일어난 건물 안에서의 전투와 외부와의 연락이 끊어져 있는 상황에서의 맥클레인의 고립된 상황도 작품의 분위기를 높이는데 한 몫 합니다. 액션물로서의 재미 뿐만 아니라 전투와 고립 상황의 긴장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Die Hard는 액션 장르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포레스트검프 리뷰,소개,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 리뷰,소개,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영화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Memories of Matsuko,2006) - 코미디로 전하는 비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