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이언맨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영화 아이언맨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Iron Man (2008) 소개

영화 아이언맨은 지금은 오래된 영화지만 저는 개봉 당시 극장에서 봤어요. 마블의 시작을 알리는 영화로 흥미진진하게 꽤 재밌게 봤던 영화로 기억 됩니다. 마블의 첫번째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 리뷰 시작해 볼께요!

영화-아이언맨-포스터



영화 아이언맨 줄거리

주인공 토니 스타크는 뛰어난 엔지니어이자 군사 무기 제조 회사 CEO 입니다. 

어느 날, 아프가니스탄에서 신무기 발표를 성공리에 마치고 돌아가던 중 게릴라군의 갑작스런 공격에 의해 가슴에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 게릴라군에게 납치 됩니다. 

게릴라 군은 강력한 무기를 만들것을 강요하고 그때까지 평범한 무기만 만들던 토니는 기회를 틈타 철갑 갑옷을 만들고 탈출해 아이언맨이라는 새로운 영웅으로 변신합니다. 

하지만 아이언맨을 잡으려는 테러리스트와 회사 내 적들은 계속해서 그를 쫓습니다.

영화 아이언맨 명대사

"I am Iron Man." (나는 아이언맨이다.)
"Sometimes you gotta run before you can walk." (가끔은 걷기 전에 뛰어야 할 때도 있다.)

영화 아이언맨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문

영화 아이언맨은 마블 코믹스의 영화로 만들어진 첫번째 작품 이예요. 그 전까지는 만화라고 알고 있어요. 저는 영화를 보는 내내 재밌어서 눈을 뗄 수 없었고 납치 당해 탈출할때 만들었던 철갑 갑옷은 깡통 로봇 같이 너무 허술해서 웃음이 나왔던 기억이 있어요.

그러나 토니 스타크는 무기 제조 회사 CEO 답게 멋지게 아이언맨 수트를 입고 처음 날아가는 장면과 적들의 마지막 전투 장면은 아주 아주 멋졌어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연기 또한 재미있는 감상 포인트 였답니다.

마블이 시작을 알리는 영화인 만큼 이후 개봉한 다른 마블 영화들에게도 관심 가게 만들었던 아이언맨!! 마블 팬이라면 꼭 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포레스트검프 리뷰,소개,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영화 금발이 너무해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 리뷰,소개,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