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허트 로커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영화 허트 로커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The Hurt Locker (2008) 소개

영화 허트 로커는 전쟁 영화로 전쟁이라는 극한의 상황에서 인간의 한계를 보여주는 영화 입니다. 이런 내용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추천 해 주고 싶은 영화 입니다.

영화-허트로커-포스터




영화 허트 로커 줄거리

영화 더 허트 로커는 이라크에서 육군 폭탄 처리반의 삶을 그린 흥미진진한 전쟁 영화 입니다. 처음은 이라크 전쟁 중 폭탄 처리반의 일상을 보여 주는 걸로 시작 합니다.

작전 도중 폭발 사고로 분대장을 잃고 새로운 분대장으로 윌리엄 제임스가 오게 됩니다. 제임스는 단독 행동을 해서 팀원들을 위험에 빠뜨리기도 하고 폭탄 해체 작업을 하던 중 아드레날린에 중독되어 팀원들을 긴장 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또 명령에 불복종하여 모두의 목숨을 위험에 빠뜨리기도 하고 여러 차례 아슬아슬한 상황을 만들게 됩니다. 

이렇게 폭탄보다 더 위험한 행동으로 팀원들과 갈등을 초래 하게 되는데....

영화 허트 로커 명대사

"The rush of battle is a potent and often lethal addiction, for war is a drug." 
(전투의 열기는 강력하며 종종 치명적인 중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쟁은 마치 마약과 같은 것이죠.)

영화 허트 로커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문

더 허트 로커 영화는 이라크에서 폭탄 처리반원들의 일상을 강렬하고 사실적으로 묘사하여 제가 경험할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어서 긴장 하면서 봤던거 같아요.  영화의 속도는 느려서 더욱더 사실감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이라크의 풍경과 거친 도시 환경을 멋지게 담아낸 촬영 기법도 볼 만 했구요. 제레미 레너는 제임스 하사 역을 맡은 배우도 무모하고 중독된 연기를 능숙하고 섬세하게 묘사해 정말 중독 된거 아닐까 하는 걱정이 들기도 했어요.

특히 제임스가 명령에 불복종하여 모두의 목숨을 위험에 빠뜨리는 장면이 인상적 이었어요.

영화의 결말은 전쟁이 참전자들에게 미치는 피해에 대해 생각해 보았어요. 전쟁은 참혹하지요.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자꾸 일어나서 슬픔과 안타까움이 가득해 집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포레스트검프 리뷰,소개,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영화 금발이 너무해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 리뷰,소개,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