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그래피티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영화 그래피티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Gravity (2013) 소개

드라마| 90분| 12세이상관람가
우주에서 길을 잃는다는 상상을 해본 적이 있나요? 영화 그래피티는 우주에서 시작해서 우주로 끝나는 영화 입니다. 아름다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우주를 감상 하고 싶으시다면 이 영화 추천 드려요!

영화-그래피티-포스터



영화 그래피티 줄거리

영화 그래비티는 인공위성의 파편으로 우주선이 파괴되어 우주에 고립된 두명의 우주 비행사의 이야기 입니다.

스톤 박사(산드라 블록)는 초보 우주비행사이며 이번이 첫 우주 비행이었어요. 그녀는 어린 딸을 잃은 슬픔을 극복하기 위해 우주 비행에 참가하게 되었어요. 코왈스키(조지크루니)는 압박감 속에서도 냉정함을 잃지 않고 침착한 베테랑 우주비행사입니다.

두 우주 비행사는 우주에서 떠돌아 다니며 지구로 돌아갈 방법을 찾으며 이야기는 전개되요.

영화 그래피티 명대사

 - "I'm ready to die."
"나는 죽을 준비가 되어 있어."

 - "We have to save each other."
"우리는 서로를 구할 수밖에 없어."

 - "Humanity is dying. We need to move on, we can't wait anymore."
"인류는 죽어가고 있어. 우리는 이젠 누구를 기다릴 수 없어."

영화 그래피티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문

영화 그래피티의 아름다운 영상미에 반해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었어요. 산드라 불록은 감정적인 연기는 저의 심금을 울리더라구요. 
 
영화에서 가장 눈에 띄는 장면 중 하나는 스톤 박사가 우주선에서 풀려나 우주를 표류하는 장면 이였어요. 그녀가 빙글빙글 돌고 넘어지는 모습을 카메라로 포착하여 따라가니 영화를 보는 저도 방향 감각을 잃은 느낌이 생생하게 나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우주 여행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영화 감상 후 약간 사그러들 었어요. 그만큼 우주공간의 위험성과 고독함을 더욱 현실적으로 느낄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 이였어요. 이 영화를 추천 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포레스트검프 리뷰,소개,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영화 금발이 너무해 리뷰,소개,줄거리,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 리뷰,소개,감상문,명대사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평